동성애 문제가 점차 한국교회 안의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습니다.

한국교회가 일반적으로 주장하는 동성애와 동성결혼 반대가 과연 성경적인 주장인지, 아니면 예수의 복음과 정반대되는 주장인지를 신학적으로 진지하게 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.

그러기 위해서 우선 한국교회보다 앞서서 미국의 가장 큰 개신교 교단인 미국장로교회(PCUSA)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어떤 논쟁들을 거쳐서 2015년에 총회에서 성경이 동성결혼을 승인하는 것으로 최종 선언했는지를 검토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
목회자든 평신도든, 찬반으로 나뉘어 교회를 또 다시 분열시키고 있는 이 문제에 대해 진지하게 신학적인 공부를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는 이들이 많을 것입니다. 


연회나 노회, 혹은 지방회나 개체교회에서, 또는 구역회에서 동성애 문제에 관한 교육교재가 필요한 분들에게 잭 로저스의 <예수 성경 동성애>(정가 14,000)

50% 할인가격으로 보내드립니다.

기간은 금년 말일까지이며, 최소 주문 부수는 다섯 권입니다.

택배비는 3,500원은 저희가 부담합니다.


아래 댓글로 주소와 성함, 손전화번호 남겨주시고

기업은행 071-004407-03011 (예금주 김준우)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


  http://historicaljesus.co.kr/xe/index.php?mid=pressedbook&page=2&document_srl=466033



"침묵의 동의는 도덕적 및 영적 자살로 인도한다" - 간디


말할 수 없는 자들을 위해서 말하라.”(Speak out for those who cannot speak.) 이것이 바로 성경이 우리에게 요청하는 최소한의 것이다. - 본회퍼







예수성경동성애 책이미지.jpg